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올 한해 동안 NAHB의 공식 파트너로서 75주년 마케팅에 참여한다. LG전자는 NAHB가 주최하는 행사는 물론 웹사이트와 SNS, 각종 홍보물 등을 통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적극 알리고, NAHB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각종 캠페인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LG전자는 10일 올랜드에서 개막한 미국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17’의 개막 축하 행사를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전시관에서 진행했다. 이 행사에는 미국 전역에서 모인 건축가, 인테리어 디자이너, 기자 등 200여 명이 모여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장인정신을 담은 디자인 △상식을 넘어선 혁신적 성능 △배려가 돋보이는 사용 편의성 등을 직접 체험했다. 또 미국 최대 인테리어디자이너 협회인 ‘ASID’(American Society of Interior Designer)와도 빌트인 가전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LG전자는 빌트인 영업 및 서비스 역량도 높인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진입 매장 수를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리며 프리미엄 유통 영업망을 대폭 강화한다. 앞서 지난해에는 미국 최대 유통채널인 ‘베스트바이’(BEST BUY)의 프리미엄 유통채널 ‘퍼시픽 세일즈’(Pacific Sales)의 모든 브랜드숍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진입시키기도 했다.
LG전자는 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인 ‘시그니처 앳 유어 서비스’(SIGNATURE AT YOUR SERVICE)를 통해 무상 보증 3년과 24시간 전용 콜센터 등 제품 설치부터 사후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 관련기사 ◀
☞LG전자, 우리나라·UAE 대학생 연결해 장애인용 앱 개발
☞세계 최초 뇌종양 치료 신약 개발 성공! 1000% 급등 보여줄 국내 제약사는?!
☞트럼프 관세위협 현실화 車·전자 ‘발등의 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