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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코 오더는 모바일을 활용해 주문과 결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으로, 온라인상에서 사용하던 간편결제를 오프라인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페이코 이용자는 이 서비스를 통해 매장 카운터에서 대기할 필요 없이, 테이블에 앉아 간단하게 매장 내 테이블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페이코 앱 또는 고객사 앱을 이용해 주문은 물론 페이코 간편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자회사 NHN한국사이버결제와 함께 지난 4월 먼저 선보인 ‘오더픽’을 현장 검증하면서 서비스 완성도를 높인 결과, 이번 7월 ‘페이코 오더’로 정식 출시하게 됐다”며 “비대면 주문을 선호하는 언택트(Untact)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페이코 오더로 새로운 오프라인 결제 문화를 조성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