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케겔, ‘대한여성회음성형연구회’ 공식인증

  • 등록 2013-10-17 오후 3:39:00

    수정 2013-10-17 오후 3:39:00

[온라인총괄부] 스마트케겔(KE-1000)이 ‘대한여성회음성형연구회’의 공식인증 제품으로 선정됐다.

스마트케겔은 EMS 자극을 통해 케겔 운동을 쉽게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의료기기로, 금번 대한여성회음성형연구회(Korean Society of Gyneco Plastic Surgery: KSGPS)의 인증을 받아 그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한여성회음성형연구회는 여성 요실금 및 질 근육 재건술, 소음순 음핵 성형 등 부인과와 성형외과 및 성의학적 기능을 고려한 기능성형학의 한 분야로 회음성형을 전문적으로 연구한다. 국내 유일의 회음성형 전문연구단체이며 지난 2005년 대전에서 산부인과 전공의 100여 명이 모여 발족했다.

사진-스마트 케겔
단체에 따르면, 속칭 ‘이쁜이수술’이라고도 불리는 여성회음성형수술은 질벽과 회음부를 교정하고 항문거근을 원상태로 회복시켜준다. 출산과 노화 등으로 약해진 골반으로 인해 발생하는 여성의 요실금, 질 이완증, 변비 등 각종 부인과 질환의 근본 원인을 개선시키는데 그 맥을 두고 있다.

그러나 꼭 수술이 아니라도 이 같은 질환의 예방 및 치료가 가능하다. 대표적인 것이 ‘케겔 운동’이다.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골반부위 근육을 조였다 펴기를 반복하는 운동인 케겔 운동은 여성의 질구와 질벽을 좁혀주고 질의 수축력을 최대 6배까지 높여준다. 남성에게도 효과를 보이며, 발기력과 지속력을 강화하고 사정시간을 제어하는 역할을 한다.

스마트케겔은 이 케겔 운동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의료기기다. 앉아서 스위치를 켜는 것만으로도 자동으로 근육의 수축 및 이완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미 식약처에서 KFDA 인증을 받는 등 기술의 우수성이 입증됐으며, 산후 여성을 위해 전국 산후조리원을 통해 구매가 이뤄지고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수술에 대한 부담없이 일상 생활 속에서 쉽게 사용 가능한 ‘스마트케겔’은 성인남녀의 생활에 변화를 주는 획기적인 대안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향후 성장 잠재력이 높은 헬스케어 제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스마트케겔은 케겔프로 홈페이지(http://www.kegel.pro)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회음성형연구회 공식인증기념으로 티몬(www.ticketmonster.co.kr)에서 100대 한정 최저가로 판매 중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