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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사는 국내관광 및 여행주간 홍보, 국내 휴가문화 조성, 빅데이터를 활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관광공사는 국내 홍보 캠페인 수행, 국내 관광정보 및 콘텐츠 제공, 기업 홍보를 지원하고, KT는 전국 500여개의 KT M&S 매장과 플라자에 한국관광공사 ‘2016 봄 여행주간’ 포스터를 게시하고 임직원 대상 국내 휴가문화 조성을 지원한다.
KT Mass총괄 임헌문 사장은 “국민기업으로서 KT는 국내관광 활성화를 지원하고, KT가 가진 ICT 역량을 접목해 관광 정보와 ICT를 결합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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