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샵스, 동대문 도매 의류 ‘사입통합관리 서비스’ 오픈

  • 등록 2019-10-04 오후 2:49:38

    수정 2019-10-04 오후 2:49:38

(사진=링크샵스)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동대문 도매 의류 중개 플랫폼을 운영하는 링크샵스가 동대문 도매 매장의 정산 및 세금 계산서 발행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해 주는 ‘사입통합관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링크샵스가 선보인 사입통합관리 서비스는 온라인 의류쇼핑몰의 사입, 물류, 정산을 한 번에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주문 절차의 간소화와 더불어 도매 이용자들에게 사입과 정산 관련 통계와 사입 처리 상태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링크샵스는 업체가 사용하는 물류 바코드 및 상품 코드를 그대로 이용해 입고에 필요한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에스크로(결제대금 예치) 서비스로 결제 안정성을 비롯해 단 한 번의 결제를 통해 거래처 입금부터 부가세 처리까지 해결하는 등 입고부터 정산까지 모든 절차를 간소화 했다. 또한 각 도매 매장의 매입금 현황 확인 및 자동 차감 등 기능을 지원해 효과적인 거래처 관리는 물론 입금 세부 내역까지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이를 통해 사입통합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업체들은 매달 초 세금계산서 처리에 따른 부담이 줄고 사입과 정산 관련 업무시간 축소해 사입률 증가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링크샵스 사입통합관리 서비스는 시크폭스, 마리앙, 매그제이 등 중대형 의류쇼핑몰을 포함한 약 100여 개 업체가 이미 계약을 진행해 이용하고 있다.

링크샵스는 월 평균 주문액 200억원 이상을 기록하는 동대문 최대 사입 중개 서비스로 유사 플랫폼 대비 최대 규모의 사입팀은 물론, 자체적인 화물 배송 시스템과 물류 창고도 보유 하고 있다. 최근에는 ‘마이창고’와 업무 협약을 맺고 동대문 도매 시장 최초로 풀필먼트 서비스를 연내 시작할 계획이다.

서경미 링크샵스 대표는 “풀필먼트 서비스가 구축되면 사입과 정산에서 고객 배송에 이르기까지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링크샵스’에서 한번에 해결 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쇼핑몰이 콘텐츠에 더욱 집중하면 고객만족과 매출확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