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놀로지는 지난 14일 프랑스의 럭셔리 브랜드 기업 LVMH 산하의 화장품 종합 편집숍 ‘세포라(SEPHORA)’ 국내 온/오프라인에 동시 입점해 리블루(RE:BLUE) 전 라인을 선보였다.
최근 케어놀로지는 글로벌 시장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그동안 꾸준한 매출원이었던 중국 시장 이외에도 올해 중화권의 홍콩, 대만, 마카오 뿐만 아니라 동남아, 일본 시장 채널에서의 판매 체결 계약을 마쳤다. 또한 유럽연합(EU)에서 실행하는 안정성 인증 시스템인 CPNP(Cosmetic Products Notification Portal) 취득으로 지난 해 독일 수출 계약에 이어 올해 이탈리아 진출까지 성공적으로 안착해 까다롭다고 하는 유럽 유통 시장에서의 그 입지를 다졌다. 다양한 해외 국가의 수출 계약 체결에 힘입어 케어놀로지의 해외 매출은 전년 대비 142%가량 늘어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케어놀로지는 피부과 의사인 임이석 대표가 2016년에 설립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일상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함과 동시에 편안하게 집에서도 안전하게 믿고 바를 수 있는 화장품을 선보이자 에서 제품 출시가 비롯됐다.
더불어 피부가 가진 본연의 건강함을 잃지 않도록 돕는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브랜드로 특히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이 여러가지 화장품을 시도하다가 정착하는 경우가 많아 성분과 사용감에 대한 고객 피드백이 매우 명확하고 빠른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