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억 매출 달성…루테인지아잔틴 164, '소비자신뢰브랜드상' 수상

  • 등록 2020-04-28 오전 11:21:08

    수정 2020-04-28 오전 11:21:08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건강기능식품 유통판매기업 뉴트리원은 ‘2020 Korea Top Award’에서 “소비자신뢰브랜드상”을 수상했다.

‘2020 Korea Top Award(소비자신뢰브랜드상)은 소비자에게 오랜 시간 신뢰가 형성되어 충성도 및 재구매율이 높은 브랜드를 칭하는 상이다. 뉴트리원은 이번 수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선택하고 만족하는 브랜드라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뉴트리원 은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Health & Beauty 브랜드 전문 기업으로, 좋은 원료와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하여, 검증된 상품만 유통하고 있다.

2018년 건강기능식품 구미를 국내 최초로 출시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입지를 다졌다. 이후 2019년 배우 정우성 전속모델로 선정, ’루테인지아잔틴164‘ 단일품목 500억 원을 달성했으며 2020년 배우 전지현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해 런칭 3개월 만에 ’콜라겐‘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뉴트리원 의 눈건강기능식품 ’루테인 지아잔틴 164 ‘가 인기를 끌었다.
눈은 신체 중 노화가 가장 빨리 시작되는 기관 중 하나이며 한번 망가지면 상태를 개선하기가 매우 힘든 기관으로, 건강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망막 내 시상세포가 밀집된 황반은 물체의 상이 맺히는 중요한 부위로,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손상을 예방해야 한다.

본 제품은 루테인만 함유된 타사 제품과 달리 황반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지아잔틴까지 추가된 제품으로 주목을 받았고, 체내 비율과 동일하게 16대 4비율로 배합하여, 황반 색소 밀도를 효과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본 제품은 CJ오쇼핑에서 눈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의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다.

뉴트리원에서는 이러한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최근’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1억 원은 성금을 기부하기도 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점차 고령화 사회로 진입함에 따라 소비자의 셀프 케어 중심의 건강 관리가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예상되고, 이에 따라 건강기능식품 기업에게 보다 많은 사회적 과제와 책임이 요구되고 있다”며 “뉴트리원 은 고객들의 선택으로, ’소비자신뢰브랜드상‘ 에 선정된 만큼, 큰 책임감과 함께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항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박결, 손 무슨 일?
  • 승자는 누구?
  • 사실은 인형?
  • 한라장사의 포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