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단풍 여행, ‘설악산 펜션’서 만끽

  • 등록 2013-10-17 오후 4:26:00

    수정 2013-10-17 오후 4:26:00

[온라인총괄부] 가을을 맞아 아름다운 단풍을 즐기면서 맑은 공기를 마시기 위해 자연으로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멋진 단풍을 자랑하는 설악산은 연일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강원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설악산은 현재 산 전체 80% 이상 물들어 단풍이 절정을 이뤘다.

설악산의 울긋불긋한 단풍을 제대로 만끽하고 싶다면 몸과 마음을 제대로 힐링할 수 있는 숙소를 선택해야 한다.

갈매기나는꿈펜션은 설악산, 속초 등과 접근성이 좋아 강원도를 찾는 관광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속초펜션’, ‘설악산펜션’으로 불리는 스파펜션이다.

‘갈매기나는꿈펜션’ 앞에는 아야진 해수욕장이 사선으로 길게 펼쳐져 전망이 뛰어나다. 또 넓게 펼쳐진 백사장과 바다 한가운데 위치한 돌섬과 야산이 어우러진 풍경은 ‘갈매기나는꿈 펜션’이 동해바다펜션 중 손꼽히는 펜션인 이유다.

사진-갈매기나는꿈 펜션
‘갈매기나는꿈’ 주변에는 설악산뿐만 아니라 낙산사, 대관령 양떼목장, 통일전망대, 화진포, 해양박물관, 테디베어팜, 속초해수욕장, 동명항, 대포항 등이 있어 관광을 즐기기에도 딱 좋은 위치다.

또 7개의 룸으로 제트 스파와 월풀 스파가 겸비돼 관광 후 스파로 피로를 풀기에도 더할 나위 없다. 뿐만 아니라 ‘갈매기나는꿈 펜션’을 찾은 모든 고객에게 조식 서비스가 제공되며 개별 바비큐장도 완비돼 있다. 이외에도 주변에 배낚시를 비롯해 스킨스쿠버를 즐길 수 있는 체험장도 갖췄다.

갈매기가는꿈펜션 관계자는 “갈매기나는꿈펜션에서는 꽃바구니, 꽃다발, 꽃 향초를 비롯한 풍선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어 가족뿐만 아니라 커플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프로포즈 이벤트를 펼치고자 하는 연인 또는 강원도 속초 등으로 신혼여행을 오는 신랑신부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갈매기나는꿈 펜션’은 속초에서 자동차로 10분, 설악산에서 15~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galmaegipension.com)에서 가능하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유현주 '내 실력 봤지?'
  • "폐 끼쳐 죄송"
  • 탕웨이, 무슨 일
  • 아슬아슬 의상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