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코리아, '비하인드 더 씬' 프로젝트…첫 주자는 조정치

8일까지 공개 기념 이벤트 개최
  • 등록 2022-05-04 오후 3:32:52

    수정 2022-05-04 오후 3:32:52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후지필름 코리아)가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뮤지션 조정치와 함께한 ‘비하인드 더 씬’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후지필름코리아)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후지필름일렉트로닝이미징코리아(후지필름코리아)가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가수 조정치와 함께한 ‘비하인드 더 씬’ 영상을 공개했다. ‘비하인드 더 씬’은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후지필름의 숨겨진 팬을 찾아 그들의 일상을 공개하고 삶에서 사진이 주는 의미와 즐거움이 무엇인지에 대해 소통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젝트다.

4일 공개된 영상에 나온 첫 번째 주자는 가수 조정치다. 후지필름의 프리미엄 멤버십 FPS 회원인 조정치는 평소 개인 SNS를 통해 본인이 직접 촬영한 가족들의 모습을 공개하는 등 사진 생활을 즐기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9분가량으로 가수 조정치의 음악과 일상이 담겨 있다. 또 그가 사진을 취미로 갖게 된 계기와 이로 인한 삶의 변화 등 생각도 들어볼 수 있다.

조정치는 “카메라를 만지고 사진을 담는 순간이 자기 자신을 위한 시간”이라며 “순간을 기록한다는 것 자체로 사진의 가치를 느끼며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그 장면이 존재한다는 것만으로도 의미가 있기 때문에 잘 찍든 못 찍든 많이 찍으려고 노력한다”고 했다. 이어 “사진을 찍으면서 색에 관심이 생기고 음악에 대한 색채적인 해석이나 표현이 가능하게 됐다”고 했다.

후지필름코리아는 프로젝트 공개를 기념해 8일까지 댓글 이벤트도 연다. ‘비하인드 더 씬’ 조정치 편에 영상을 감상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임훈 후지필름코리아 사장은 “각계각층에 숨어 있는 후지필름의 다양한 팬들을 직접 찾아가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드릴 예정”이라며 “이번 편을 시작으로 올해 계속해서 다양한 비하인드 더 씬을 공개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