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17번째를 맞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이번에 처음으로 LCC 부문을 신설해 조사했으며 제주항공이 첫 번째로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제주항공은 이번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K-BPI 총점 1000점 만점에 611.4점을 기록했다. 2위와는 150점 이상의 차이가 나타났다.
제주항공이 K-BPI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한 데는 항공운송표준평가제도(IOSA) 인증 등 국제항공 표준규격의 글로벌 안전관리시스템 구축, 동영상을 통한 활발한 대(對)소비자 디지털마케팅, 원가절감을 통한 저렴한 항공운임 제공 등이 주효했던 것으로 풀이된다.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은 제주항공은 현재 일본, 중국, 홍콩, 필리핀, 베트남, 태국, 괌, 사이판 등에 22개 국제노선과 4개 국내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
☞ 제주항공, 6~7월 노선별 최저가 공개
☞ 제주항공, 상반기 신입·경력 60여명 공채
☞ 제주항공, 7기 사내모델 승무원 18명 선발
☞ 제주항공, 설 맞아 한복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
☞ [포토]제주항공 설맞이 서비스-1
☞ 제주항공, 18번째 항공기 도입.."연말까지 총 21대 운용"
☞ 제주항공, LCC 최초 中 베이징 취항..편도 7만원 특가
☞ 제주항공, 10주년 기념 초창기 서비스 재연 이벤트
☞ 티웨이항공, 'LCC 최초' 대구~상하이 노선 취항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