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LG전자에 따르면 신개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와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를 소개하는 동영상은 각각 21일, 26일 만에 조회수가 1000만을 넘었다.
LG전자는 중국 고객들을 겨냥해 스타일러 동영상 모델로 한류스타인 이민호씨를 기용했다. 이 영상은 스팀이 가득한 신비로운 느낌의 공간에서 스타일러가 주름을 펴주는 장면을 보여준다. 지난 달에 ‘스타일러’가 출시된 중국에서 전체 조회수의 대부분을 차지할 정도로 호응이 높다.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동영상은 수납 효율을 높여주는 더블 매직스페이스의 장점을 담았다. 이 제품은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가 냉장실 도어 양쪽에 각각 적용된 제품이다.
앞서 이달 초에는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인 ‘코드제로 싸이킹’ 동영상이 조회수 1000만건을 넘어섰다. 이 동영상은 ‘코드제로 싸이킹’의 등장으로 갈 곳을 잃은 유선 청소기의 모습과 아이들이 청소기를 가지고 노는 장면을 보여준다. ‘코드제로 싸이킹’의 자유로움과 편의성을 유쾌하게 보여줘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다.
한창희 LG전자 H&A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FD담당 상무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 제품의 장점을 널리 알려 글로벌 가전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tpZmxQpAQ1c
https://www.youtube.com/watch?v=eZeipGQBTpU
<코드제로 싸이킹 동영상>
*선물편
https://www.youtube.com/watch?v=VtTQEkmzyCE
*외로운 청소기편
https://www.youtube.com/watch?v=5SWdds0YTq0
▶ 관련기사 ◀
☞LG전자, 더 가벼워진 '포켓포토' 바이럴 영상 공개
☞LG전자, 유럽 주요 도시서 OLED TV ‘로드쇼’
☞<부자네스탁론> 주식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위해 노력하는 스탁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