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팩토리, 전상품 추가할인적용 및 친환경 원목가구 신상품 출시

  • 등록 2016-09-30 오후 4:49:44

    수정 2016-09-30 오후 4:49:44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종합 가구브랜드 베이직팩토리는 지난 7월 홈페이지의 리뉴얼을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를 개최한 데 이어, 2개월 만에 모든 상품의 추가 할인 실시 및 신상품 출시를 연속으로 알려왔다.

베이직팩토리에 따르면 자체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들에 대해 일괄 3% 추가할인을 적용해 전체 제품가격 인하를 완료했다. 이와 함께 친환경 고무나무를 활용한 원목가구 ‘베른스 원목가구’ 시리즈도 신규 라인업으로 추가했다고 밝혔다.

베이직팩토리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친구추가 시 3%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있다. 또 포토후기를 남기면 금액대별로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금번 전체 할인적용과 병행할 경우 실질적인 할인혜택은 더 크게 적용받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신규 론칭한 베른스 시리즈는 친환경 고무나무 원목으로 제작되었으며 샌다 브러쉬 공법을 활용한 우레탄 도장 마감으로 처리 되어 있다는 점이 특장점이다. 무엇보다 견고하고 강한 고무나무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집안 환경공해 요소도 없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업체 측은 이 외에도 원목가구 신상품들을 각 카테고리 별로 다양하게 출시해 가을 신규 인테리어를 위한 소비시장에 철저히 대응했음을 전했다.

베이직팩토리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한 가구 유통은 이미 선진국에서는 보편적이고 우리나라에서도 온라인 쇼핑 시장 성장과 함께 대형 가구들까지 적용될 정도로 많이 보급되고 있다”며 “유통과정에서 가격적인 면으로 고객 혜택을 주는 것이 주 원인이기 때문에 금번 전 상품 일괄 할인적용 및 다양한 고객이벤트를 지속 실시해 고객이 체감하는 가성비를 더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이직팩토리는 회원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000 포인트를 바로 지급하고 있고 페이코 결재서비스 적용으로 간편 쇼핑 시스템을 도입한 상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