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라인업 확장...신규 스타일 추가

구스코트 아르테 시리즈 라인 확장
다양한 스타일로 소비자 만족 높여
  • 등록 2023-11-15 오후 3:31:02

    수정 2023-11-15 오후 3:31:02

여성 아르테 벨루스 다운 자켓.(사진=네파)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구스코트 아르테 시리즈의 라인업을 확장해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네파 아르테는 코트를 입은 듯이 몸에 착 감기는 코트핏이 특징인 네파 구스코트 라인이다. 올해는 유틸리티 스타일 ‘벨루스’와 프리미엄 스타일 ‘럭스’의 신규 스타일을 추가 구성해 네파 아르테 라인을 예년 대비 탄탄하게 강화했다.

아르테 벨루스는 기능성에 실용적인 디테일을 더한 유틸리티 스타일로 구스코트의 깔끔하고 포멀한 무드는 유지하면서 포켓, 후드 등 실용적인 디테일로 활용도를 높였다. 겉감은 고기능성 3 레이어 소재로 외부의 추위를 1차적으로 차단했다. 안감은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해 찬바람을 차단함과 동시에 체내에서 발생한 땀과 열기를 밖으로 배출해 한겨울에도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다운 챙과 소매단 립 디테일로 목과 소매 쪽으로 들어오는 바람을 한 번 더 차단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가슴 부분과 하단 부분 포켓을 이중으로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프리미엄 스타일의 아르테 럭스는 아르테 라인 중 최고사양 럭셔리 버전이다. 방풍·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2L 소재와 나사가 개발한 축열 소재 트라이자 안감 적용으로 보온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충전재는 최상급 헝가리 구스 다운이 적용됐으며, 탈부착 가능한 라쿤 퍼를 후드에 풍성하게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보온성을 모두 만족시켰다.

네파 관계자는 “작년 준비된 물량을 예상보다 일찍이 완판하는 등 매년 커져가는 아르테 인기에 올해는 신규 스타일을 추가 구성해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아웃도어 활동부터 출근룩, 연말 모임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도 높은 아르테 시리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안광이 차오른다
  • 멧갈라 찢은 제니
  • 깜짝 놀란 눈
  • "내가 몸짱"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