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내년부터 유료 멤버십 프라임 비디오에 광고 도입

  • 등록 2023-12-27 오후 11:50:53

    수정 2023-12-27 오후 11:50:53

[이데일리 정지나 기자] 아마존(AMZN) 유료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는 프라임 비디오에 내년 1월 29일부터 광고가 포함될 예정이라고 CNBC가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에 따라 광고를 보고 싶지 않은 고객은 월 2.99달러를 추가로 내야 한다.

아마존은 그동안 유료 멤버십 가입자에게 무료배송과 광고 없는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이날 오전 거래에서 아마존의 주가는 큰 변동을 보이지 않았다. 오전 9시 49분 기준 아마존 주가는 0.53% 상승한 154.23달러선에서 거래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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