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헬스케어 1위

  • 등록 2020-04-02 오후 1:41:37

    수정 2020-04-02 오후 1:41:37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바디프랜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제22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헬스케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측은 “헬스케어 부문에서 총점 1000점 중 675.4점을 받으며 5년 연속 수위 자리를 이어갔다”며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 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항목에서 경쟁 브랜드와 큰 격차를 냈다”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는 그동안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개 분야에서 경쟁사와 차별화한다는 ‘오감초격차’ 전략을 구사해왔다. 질병 진단과 치료를 넘어 아프기 전에 미리 라이프스타일 관리를 통해 건강수명을 늘리는 ‘건강수명 10년연장 프로젝트’도 추진 중이다.

특히 정형외과와 신경외과, 내과, 정신과, 치과, 한방재활의학과 등 분야별 전문의와 의공학자가 포진한 메디컬R&D센터를 설립해 ‘브레인마사지’와 ‘멘탈마사지’를 비롯해 ‘이명마사지’, ‘명상마사지’ 등 헬스케어 솔루션을 선보여 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