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6월9일부터 4일간 열려

경기 일산 고양 킨텐스 제2전시장에서
  • 등록 2016-05-23 오후 6:21:55

    수정 2016-05-23 오후 6:21:55

지난해 열린 ‘2015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전경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대표 아웃바운드 여행박람회인 ‘2016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6월 9일부터 4일간 경기도 일산 고양 킨텐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하나투어는 23일 서울 종로구 하나투어 본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이 같이 밝혔다. 올해로 10회째 맞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여행관련 각종 정보와 풍부한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국내 최대 규모 여행 축제다. ‘인생을 최고로 여행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질 이번 박람회는 킨텍스 3개 홀 3만5818㎡에 이르는 전시공간에 전세계 유명호텔과 리조트, 항공사, 면세점, 관광청 등 국내외 관광·문화 관련 주요업체들이 참가 총 1100여 개의 부스로 마련한다.

이번 박람회는 한국, 일본, 중국, 동남아, 미주, 남태평양, 유럽&아프리카로 구성된 7개 지역관과 하나프리, 허니문, 골프&레저테마 등 3개 테마관으로 구성된다. 각각의 전시관엔 해당 지역 또는 테마를 상징하는 랜드마크 조형물이 위치하며, 이를 둘러싼 형태로 배치된 개별부스들은 지역색이 가미된 각종 이벤트와 참여활동들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행박람회는 한 자리에서 전세계를 미리 둘러보는 체험의 장이다. 태국의 명물 ‘아프로디테 카바레 쇼’를 비롯해 일본 ‘노보리벳츠 다테 지다이무라 닌자 쇼’, 중국 사천성의 ‘변검 쇼’와 대만 축제마다 빠지지 않는 ‘싼타이즈 쇼’ 등 해외여행 도중 만나볼 수 있는 각종 인기 공연팀들이 박람회기간 일제히 방한해 관람객들을 위한 공연을 펼치게 된다. 또한 박람회장에서 개최되는 ‘하나티켓 뮤직 페스티벌’에선 제이래빗, 이한철, 전기뱀장어, 빌리어코스티 등 다양한 실력파 뮤지션들의 무대도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 기간엔 여행 관련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현장을 찾은 이들 중 총 3명에겐 추첨을 통해 세계일주 항공권이 제공되며, 전시관 곳곳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에 참가하면 하와이 자유여행 상품이나 괌 인기 리조트를 무료로 예약하는 행운도 잡을 수 있다. 여기에 각종 여행상품이나 여행용품들도 평소 대비 할인된 가격에 제공돼 합리적인 여행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준다. 박람회장을 직접 찾지 못한 이들은 5월 30일부터 6월 12일까지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열리는 온라인박람회를 통해 여행박람회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 입장권도 무료로 구할 수 있다. 하나투어 또는 하나투어 클럽 회원에게는 무료로 제공한다. 또 여행박람회 홈페이지 초청장 출력이나 당일 현장 등록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어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김진석 하나투어 사장은 “이번 박람회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3일에서 4일간 박람회 기간을 늘렸다”이라며 “이는 기업체간 상담시간과 대리점 교육 시간을 늘려 여행상품의 질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하낱워가 대리점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회사인 만큼 대리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