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출은 모바일 매체를 중심으로 한 온라인 동영상광고 성장에 힘입어 전년동기대비 36% 증가한 125억원을 기록했다.PC와 모바일 매체를 합한 온라인 광고 매출은 총 10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9% 성장하며 전체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영업이익과 순이익도 전년동기 대비 각각 56%, 41% 증가한 28억원, 23억원을 기록했다.
정기호 대표이사는 “최근 뉴미디어 광고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모바일과 동영상 광고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자체 개발한 솔루션들의 고도화 등 차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여 NO.1 디지털 미디어 렙사로서 시장을 선도해 갈 것”이라고 2016년 계획을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온라인, 모바일, IPTV, 디지털방송 및 디지털옥외 광고에 대한 솔루션을 통해 해당 매체의 광고 집행 및 분석을 제공하는 디지털 미디어 렙이다.
▶ 관련기사 ◀
☞싱겁게 끝난 주파수 경매..통신3사 웃고, 삼성 울고(종합)
☞주파수 경매, 통신3사 윈윈..최저가에 '사고', 주파수량 '최다'
☞KT 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 3. 폰마우스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