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피플앤코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아트델리 압솔뤼 라 볼륨 드 쿠션’이 지난달 31일 방송에서 조기 매진하면서 성황리에 방송을 마쳤다.
이 제품은 TV홈쇼핑 방송 때마다 매진을 기록하는 등 저력을 보여주는 제품으로 얼마 전 카카오메이커스 딜을 통해서도 3000세트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아트델리 압솔뤼 라 볼륨 드 쿠션은 여름철 쉽게 화장이 무너지는 계절에도 마스크를 사용해야하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답답함이 적고 잘 묻어나지 않는 유니크함으로 런칭과 동시에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케이스로 첫 눈에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면서도 “오일 0%의 차별화된 포뮬라로 오일이 없는 대신 프랑스 와이자르트사의 저분자 콜라겐을 25% 함유해 쉽게 무너지지 않는 초밀착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엑스파인 공법으로 화장의 두께를 최소화해 마스크 사용에도 불편함없이 사용가능토록 설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트델리 압솔뤼 라 볼륨 드 커버 쿠션은 오는 5일 오후 5시 카카오 메이커스 앵콜 딜을 진행한다. 6일 오후 9시 30분에는 홈앤쇼핑과 공식 구매처 피플앤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피플앤코의 ‘아트델리 압솔뤼 라 볼륨 드 쿠션’. (사진=피플앤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