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뽀송, 4~5월간 홈쇼핑 최다 판매기록

4월~5월 홈쇼핑 제습기 전체 매출 중 ‘위닉스뽀송’ 75% 차지
국내 제습기 시장 점유율 50%이상 유지
  • 등록 2014-07-10 오후 6:34:07

    수정 2014-07-10 오후 6:38:19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생활환경 솔루션 기업 위닉스(044340)는 자사 제습기 브랜드 ‘위닉스뽀송’이 홈쇼핑 판매 제습기 중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10일 위닉스에 따르면 지난 4월부터 5월까지의 국내 제습기 판매를 분석한 결과 홈쇼핑 전체 제습기 매출 중 위닉스가 75%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제습기 전체 유통경로 중 홈쇼핑의 판매 비중이 가장 높았다. 또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 판매되는 제습기 중 절반이 ‘위닉스뽀송’인 것으로 조사됐다.

4~5월 국내 유통별 제습기 판매 비중은 홈쇼핑이 51%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고 양판할인점이 37% 점유율을 보였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유현주 '내 실력 봤지?'
  • "폐 끼쳐 죄송"
  • 탕웨이, 무슨 일
  • 아슬아슬 의상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