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 등록 2018-07-18 오후 5:37:07

    수정 2018-07-18 오후 5:37:07

함영주(오른쪽) KEB하나은행장과 박내회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장이 18일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에서 열린 2018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인증식에서 인증패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이데일리 유현욱 기자] KEB하나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8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서 3년 연속 은행산업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함영주 행장은 “지난 2015년 9월 통합은행 출범 이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고객 접점 부문 3년 연속 1위 선정의 영예는 손님들이 보내주신 애정과 신뢰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행복을 전하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는 기업의 서비스 품질을 손님이 체감한 정도로 측정한 지수다. 서비스 평가단이 33개 산업, 118개 기업·기관을 미스터리 쇼핑 방식으로 방문하고 품질을 평가한다.

KEB하나은행은 어르신·장애인 등 금융소외계층의 이용 편의를 위해 ‘행복동행금융창구’를 전국 765개 점포에 설치·운영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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