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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은 ‘평창 롱패딩’에 이어 기획하고 있는 ‘평창 스니커즈’의 예약물량이 10만 켤레를 넘어섰다고 7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평창 스니커즈’의 사전 예약을 받았다. 7일 오후 6시 기준 사전예약 수량은 초기 준비 수량 5만 켤레의 2배를 웃도는 10만 켤레를 넘어섰다. 예약자수만 6만5000명에 이른다.
‘평창 스니커즈’는 롯데백화점이 평창 롱패딩에 이어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뵈기 위해 기획했다. 평창 스니커즈는 천연 소가죽 소재로 제작한다. 사이즈는 220mm부터 280mm까지 10mm단위로 출시할 계획이다. 디자인은 신발 뒤축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슬로건 ‘Passion. Connected’를 새겨 넣었다. 가격은 1켤레에 5만원이다. 소가죽 소재의 다른 스니커즈보다 50~70% 저렴하다.
정동혁 롯데백화점 상품본부장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롱패딩, 스니커즈 등 가성비가 좋은 다양한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향후에도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할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