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ARS는 고객이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홈페이지와 연동된 롯데카드 디지털 ARS 페이지로 자동 연결되는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다. 음성 ARS 메뉴를 그대로 스마트폰 화면에 옮겨놓은 일명 ‘보이는 ARS’ 보다도 더 진화된 형태다. 기존의 음성 ARS처럼 전화 연결이나 모든 음성 안내를 들으며 기다릴 필요 없이 고객 스스로 화면을 보면서 본인이 원하는 상담 업무를 해결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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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인증 절차 간소화를 통해 접근성도 높였다. 롯데카드 회원의 경우 본인 이름 확인 후 카드 비밀번호 4자리만 누르면 바로 디지털 ARS 이용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고객이 단순 번호 선택만으로 정보를 입력하는 음성 ARS와 달리, 웹페이지를 통한 구체적 정보 입력이 가능해지면서 기존 상담사 연결 없이는 처리가 불가능했던 고객 정보변경 및 카드발급 등의 서비스도 24시간 365일 처리가 가능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