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는 고객의 소리를 큰 귀로 귀담아 듣고 빠른 발로 언제나 고객을 신속하게 응대하겠다는 농협하나로유통의 모토를 담아 토끼를 형상화한 캐릭터로, 이번에 출시하는 이모티콘은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메시지 총 16종을 선정하여 제작되었으며, 캐릭터와 국산 농산물을 활용하여 언어유희적인 요소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김병수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 “이번 이모티콘 출시뿐만 아니라 하나로마트 대표 캐릭터인 ‘나로’를 활용하여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면서, “이번 50주년 기념 ‘나로’ 이모티콘 출시로 고객들과 더 소통하고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유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