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8일 이번 광고는 고객이 매달 원하는 구독상품으로 바꾸고 할인도 받는 유독의 장점인 ‘선 넘는 구독관리’를 알리고자 제작됐다.
유독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OTT·뮤직(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 티빙, 모두의할인팩) △자기개발(리디셀렉트, 클래스101+, 시원스쿨, 아웃스탠딩) △여행(인터파크 숙소 할인권, 쏘카, 캠지기) △반려동물(포동, 해피독TV, 어바웃펫, ANF, 이즈칸, 헤일로, 닥터맘마) △식품(GS25, 요기요, CJ더마켓, CJ외식, 풀무원, 일리, 폴바셋, 에이징그라운드) △도서/아티클(블라이스 셀렉트, 윌라) △여가(더페어골프의류, 인터파크 토핑 멤버십) △생활편의(세탁특공대, 대리주부) △패션/뷰티(올리브영, 룩핀, 위글위글) △키즈(딸기콩, 킨도, 오이보스, 앙팡, 다그린, 엄마의확신, 플립박스) 등 70여종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