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유독’ 두번째 광고…“선넘는 구독관리, 와이낫?”

70여개 구독서비스 제공…가입·해지 자유로워
타 통신사고객도 사용 가능
  • 등록 2023-01-08 오전 9:00:00

    수정 2023-01-08 오전 9:00:00

[이데일리 정다슬 기자] 배우 손석구가 LG유플러스(032640)(대표 황현식)의 맞춤형 구독서비스 ‘유독’의 두번째 광고가 공개된다.

LG유플러스는 8일 이번 광고는 고객이 매달 원하는 구독상품으로 바꾸고 할인도 받는 유독의 장점인 ‘선 넘는 구독관리’를 알리고자 제작됐다.

유독은 지난해 7월 개시된 구독서비스 관리 플랫폼이다.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필요한 서비스만 골라서 구독하고, 구독과 해지가 자유롭다. LG유플러스뿐만 아니라 가입한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번 광고에서도 이런 유독의 특징을 살려 손석구 배우가 매월 다르게 구독서비스를 즐기는 모습이 등장했다.

유독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OTT·뮤직(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 티빙, 모두의할인팩) △자기개발(리디셀렉트, 클래스101+, 시원스쿨, 아웃스탠딩) △여행(인터파크 숙소 할인권, 쏘카, 캠지기) △반려동물(포동, 해피독TV, 어바웃펫, ANF, 이즈칸, 헤일로, 닥터맘마) △식품(GS25, 요기요, CJ더마켓, CJ외식, 풀무원, 일리, 폴바셋, 에이징그라운드) △도서/아티클(블라이스 셀렉트, 윌라) △여가(더페어골프의류, 인터파크 토핑 멤버십) △생활편의(세탁특공대, 대리주부) △패션/뷰티(올리브영, 룩핀, 위글위글) △키즈(딸기콩, 킨도, 오이보스, 앙팡, 다그린, 엄마의확신, 플립박스) 등 70여종에 달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상무)은 “ 라이프스타일에 맞추고 할인도 받을 수 있는 ‘선 넘는 구독관리’가 가능한 유독의 장점을 고객에게 제대로 알리는 광고를 전개하고, 고객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만들어가는 유플러스만의 와이낫 캠페인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공중부양
  • 이강인, 누구와?
  • 다시 뭉친 BTS
  • 착륙 중 '펑'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