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097950)은 대형마트, 헬스&뷰티 스토어 등에서 건강기능식품의 영업·마케팅 강화하고 건강기능식품의 편의점 등 신규 오프라인 매장 진출에 주력키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성인들이 필수적으로 챙겨야 할 건강기능식품인 ‘뉴트리베이스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뉴트리베이스 오메가3 케어’를 대형마트에 먼저 출시했다. 기존 주력 판매처인 온라인, 홈쇼핑이 아닌 대형마트에서 신제품을 선보였다는 것은 이례적이다.
|
아울러 편의점과 같은 신규 유통망에도 진출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말 GS25와의 협업을 통해 다이어트 브랜드 ‘팻다운’, 물에 타 마시는 비타민 ‘워터엔’ 등 7종의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편의점 특성을 반영해 간편하게 마시기 좋은 음료타입 건강기능식품을 주력제품으로 구성했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100% 과일발효 식초'로 식초음료 시장 잡는다
☞CJ제일제당, 햇반·김으로 무슬림 시장 공략
☞반의반값, 비아그라 복제약의 경제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