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사랑입니다]부모님 건강에 대상 '표고버섯 발효미원'

  • 등록 2017-05-18 오전 5:02:00

    수정 2017-05-18 오전 5:02:00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고혈압이 걱정되는 중장년 부모님에게는 대상(001680) ‘표고버섯으로 맛을 낸 발효미원’(이하 표고버섯 발효미원)을 추천한다.

표고버섯 발효미원은 사탕수수를 발효해 만든 미원에 국내산 표고버섯 엑기스를 첨가해 풍부한 감칠맛을 살린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연갈색에 둥근 형태를 띠고 있으며, 생물 표고버섯 함량이 11%로 깔끔하고 담백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국, 탕, 찌개 등 국물요리에 한 꼬집만 넣어도 요리의 맛이 풍부해지며, 계란찜, 나물무침 등 어떤 요리에나 잘 어울린다.

(사진=대상 제공)
특히, 요리의 간을 할 때 소금 사용 전에 표고버섯 발효미원을 먼저 넣어 맛을 내고 소금 간을 하면 나트륨 섭취를 20~40% 줄일 수 있어 저염식이 필요한 고혈압 중장년에게 좋다.

표고버섯 발효미원의 제품 패키지도 자연의 이미지가 더욱 부각됐다. 제품의 색상과 같은 연갈색 바탕에 표고버섯 색상인 짙은 갈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표고버섯의 표면을 형상화한 무늬를 추가하는 등 표고버섯의 느낌을 그대로 담았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지퍼백이 달린 파우치 타입으로 실용성을 더해 사용과 보관이 용이하다.

표고버섯 발효미원은 100g 용량에 3200원이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가까운 할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대상은 제품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 세련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미원에 새롭고 젊은 이미지를 더하고 있다. 지난 2014년 10월, 기존 ‘감칠맛 미원’을 ‘발효미원’으로 리뉴얼한데 이어, 2015년 2월 ‘다시마로 맛을 낸 발효미원’을 출시하며 자연의 이미지와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2014년 11월에는 20~30대 젊은 층을 겨냥한 ‘밥집미원’ 팝업스토어를 홍대 인근에서 운영해 좋은 반응을 얻었고, 지난해에는 김희철을 모델로 ‘픽미원’ 광고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공개 20일 만에 조회수 100만 건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웃으며 시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