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격 서비스로 차별화 하기 위해 도입된 ‘KAL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KAL Premium Care Service)’는 국내에서 대한항공이 처음 실시하는 것이다.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거나 미주지역에서 대한항공을 이용해 인천공항에 도착한 뒤 비행기를 갈아타는 고객, 또는 타 국가에서 인천공항을 거쳐 미주지역으로 환승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환승 고객의 경우는 도착편 항공기의 탑승구에서부터 갈아타는 항공기를 이용할 때까지 전 과정을 안내한다.
▶ 관련기사 ◀
☞대한항공 "경고등 오작동으로 日 비상착륙"
☞대한항공 여객기, 日 홋카이도 비상착륙
☞진에어, 김포~제주 노선 첫 취항.."힘찬 날갯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