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GT 선정 `최고 기내서비스` 등 4개부문 수상

  • 등록 2011-01-19 오전 8:47:05

    수정 2011-01-19 오전 8:47:05

[이데일리 안재만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세계적인 여행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로부터 7년 연속 `최고 기내 서비스`, `최고 승무원` 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또 2년 연속으로 `동북아시아 최고 항공사` 상을 받았고, 2008년과 2010년 2회에 걸쳐 `환태평양 최고 항공사` 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글로벌트래블러상은 매년 구독자와 온라인 설문결과를 토대로 항공 관련 21개 부문의 최우수 업체를 시상하는 것으로, 매년 1월부터 8월까지 2만5000명 이상의 설문조사를 토대로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GT는 이외에도 호텔, 리조트 등 여행 관련 62개 부문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 최우수 기업을 선정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아시아나는 기내 요리사 및 소믈리에를 비롯해 기내 매직쇼, 메이크업 이벤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시에 새로운 비즈니스 클래스 `오즈 쿼드라 스마티움(OZ Quadra Smartium)` 등 첨단 시설에 대한 과감한 투자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 그램드슬램 항공사로서 인정받고 있다.

한편 글로벌트래블러는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로 연간 10만4736부를 발행하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고양이 닮은꼴...3단 표정
  • 아스팔트서 왜?
  • 한혜진 시계가?
  • 이런 모습 처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