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넬은 1959년 생긴 이탈리아 니트웨어 전문 브랜드로, 고급 소재와 브랜드 특유의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유명하다. 국내에서도 1989년 론칭 후 30년 이상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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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년 SS(봄여름) 콘셉트는 일상이 런웨이가 되는 자신감 있는 스타일로, GS샵은 8만~20만원 대의 트렌치코트와 재킷, 니트, 원피스 등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GS샵은 2011년부터 꾸준히 고객들이 홈쇼핑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디자이너 브랜드와 해외 프리미엄 패션을 단독으로 선보여 왔다. ‘모르간’은 GS샵 재킷, 수트 판매 부동의 1위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GS샵이 2011년부터 단독으로 전개해왔다. 유명 배우 김남주가 2018년 F/W 시즌부터 꾸준히 모르간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있다.
안지현 GS리테일 패션사업부문장 상무는 “GS샵은 국내 고객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해 왔으며, 이번에 스테파넬이라는 이탈리아 브랜드를 단독으로 판매하게 됐다”며 “GS샵은 22년 S/S 시즌에도 여러 개의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론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