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리뉴얼을 통해 사과, 오렌지, 딸기, 파인애플 등 4가지 과일 본연의 맛을 강화하면서 맛이 더 오래 지속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젤리밥은 장수 과자 ‘고래밥’의 바다 동물 캐릭터로 만든 제품으로 ‘맛으로 먹고 재미로 먹는 과자’라는 고래밥의 펀(fun) 콘셉트를 그대로 이어받았다. 고래, 상어, 거북이 등 6가지 앙증맞은 동물 캐릭터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도 호응을 얻고 있다.
▶ 관련기사 ◀
☞오리온, 中 성장 확인…신제품 중심으로 성장 지속 전망-현대
☞오리온, 37년 만에 '밀크캬라멜' 이름 변경..'오리온 카라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