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신제품 '불고기 4DX' 개그맨 김두영과 온라인 영상 공개

입DM·디스코팡팡·줄다리기 3편 개인기 총 집합 영상
22일 오후 9시 11번가 라이브서 ‘4DX 리미티드 에디션’ 메뉴 판매
  • 등록 2022-02-22 오전 9:10:27

    수정 2022-02-22 오후 5:42:02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이날 올해 첫 신제품 ‘불고기 4DX’ 온라인 광고 모델로 개그맨 김두영을 모델로 한 영상을 온 에어(On-Air)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리아 불고기 4DX 개그맨 김두영 온라인 영상 갈무리. (사진=롯데GRS)
롯데리아 신규 온라인 영상에서 개그맨 김두영은 트레이드 마크이자 예능 방송 및 개그 프로에서 선보이고 있는 슬랩스틱 코미디 소재를 바탕으로 신제품 ‘불고기 4DX’를 소개한다. 입DM·디스코팡팡·줄다리기 등 총 3편의 개인기를 활용한 영상을 선보인다.

김두영은 몸짓을 통한 슬랩스틱 코미디와 더불어 다양한 유명 영화 속 명대사 성대모사를 통해 신제품 ‘불고기 4DX’의 속성과 맛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해당 영상은 롯데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롯데리아는 이날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프로모션 메뉴 및 라이브방송을 통한 모바일 할인 쿠폰을 판매한다.

오는 28일까지 롯데리아 전국 매장에서는 신제품 불고기 4DX와 치킨너겟, 치즈스틱과 탄산음료로 구성한 ‘불고기 싱글팩’ 메뉴를 정상가 대비 약 약 22% 할인한 7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 세트 메뉴를 운영한다.

출시 당일 22일 오후 9시부터 약 60분간 스마트 스토어 매장인 ‘L7홍대점’에서 개그우먼 ‘이수지’가 셀럽으로 참여하는 11번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신제품 ‘불고기 4DX’ 콤보 메뉴(버거+음료)와 핫크리스피 콤보 메뉴를 할인 판매하며 라이브 온 에어 24시간 후인 다음 날 오후 9시까지 ‘불고기 4DX’와 ‘핫크리스피’ 버거 2종과 모짜크리치즈볼, 휠레치킨 2조각, 탄산음료로 구성한 4DX 리미티드 에디션 메뉴를 특별 구성해 판매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불고기 4DX 메뉴를 출시 기념해 유쾌한 모델 개그맨 김두영 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개인기를 활용한 영상을 통해 재미를 제공하고자 영상을 기획했다”며 “11번가 라이브 방송 특별 기획한 리미티드 에디션 메뉴 혜택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깜찍 하트
  • '곰신' 김연아, 표정 3단계
  • 칸의 여신
  • 스트레칭 필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