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드라이빙의 즐거움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 수준의 책임감 있는 서비스 브랜딩을 통해 안심할 수 있는 즐거움까지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아직 BMW를 경험하지 못한 잠재 고객에게는 신차부터 장기 보유 고객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BMW 코리아만의 빈틈없는 서비스 프로그램을 알리고 기존 고객에게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유용한 서비스들을 상세히 소개할 계획이다.
캠페인 정보와 영상은 BMW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BMW 코리아 공식 소셜 채널, BMW 밴티지, BMW 플러스와 같은 BMW 전용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5월에는 자동차 업계 최초로 장기 보유 고객을 위한 구독형 차량 관리 프로그램인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BMW ServiceCare+)’를 선보였다. BMW코리아는 각종 모빌리티 서비스 (무상견인/대차/픽업 앤 딜리버리)와 함께 긴급 사고 시에도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사고차 케어 프로그램과 무상점검 캠페인 ‘닥터 BMW 위크(Dr. BMW Week)’, 정품 액세서리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빌드 유어 드라이브 페스타’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