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미네랄음료 시장에 도전장…‘캬워터’ 출시

제주 용암해수로 만든 온라인 전용 미네랄음료
14일까지 할인 혜택, 일부 수익금 소방관 지원
  • 등록 2017-05-12 오전 9:07:30

    수정 2017-05-12 오전 9:07:30

제주 용암해수로 만든 ‘캬워터’(사진=G마켓)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G마켓이 제주 용암해수로 만든 ‘캬워터(KYA Water)’를 출시하고 미네랄음료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캬워터는 제주 용암 해수 1호 기업인 ‘제이크리에이션’과 함께 공동기획한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제주가 인증하는 바라눌 제주워터로 만들었다. 바라눌 제주워터는 용암해수의 특성을 표현한 인증브랜드이다.

해당 제품은 제주 화산 암반층에 의해 자연 여과돼 생긴 용암해수를 이용하여 화산암반수와 해양심층수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다. 실제로 마그네슘, 칼륨은 물론 셀레늄, 게르마늄 등 희귀 미네랄을 다양하게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우수한 품질과 함께 중간 유통 과정을 과감히 생략해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또한 판매 수익금 일부가 소방관을 위한 지원금으로 기부되는 등 제품 구입을 통해 기부를 할 수 있는 효과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G마켓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2L 생수X12병’을 47% 할인된 7900원에, ‘500MLX40병’을 39% 할인된 1만900원에 각각 판매한다.

백민석 이베이코리아 마트실 실장은 “기존의 KYA스파클링워터 3종이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들에게 맛과 가격면에서 모두 합격점을 받으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번 제품 역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캬워터에 앞서 작년 8월에 선보인 제주 탄산수 ‘KYA 스파클링’의 경우 출시 3일만에 8만병이 판매되는 등 론칭과 동시에 큰 인기를 일으킨 바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웃으며 시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