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가라"…30초 워터팩 떴다

블라이드 '패팅워터팩' 입소문
물에 희석 30초간 세안하면 끝
각질 제거·영양 탄력·밀착력↑
  • 등록 2014-10-19 오후 6:51:09

    수정 2014-10-19 오후 7:17:38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매일 밤 팩 붙이고, 떼어내고 귀찮네.” 신개념 ‘30초 패팅 워터팩’이 연예인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 블라이드(www.myblithe.com)가 론칭한 ‘패팅워터팩’은 세안수에 한 뚜껑 분량의 패팅워터팩을 희석해 얼굴에 30초 간 톡톡 두드려 피부에 흡수하는 신개념 팩이다.

블라이드 관계자는 “기존 마스크팩 같은 경우 붙이고, 기다린 후 다시 떼어내는 등 사실 귀찮은 점이 많았다”면서 “농축 액상팩 하나를 희석시킨 물로 세안후 가볍게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말리기만 하면 돼 서울 강남의 특급호텔과 청담동 웨딩숍, 뷰티숍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어어 “청담 뷰티숍을 애용 중인 연예인들을 통해 입소문 나기 시작해 최근에는 피부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덧붙였다.

블라이드 패팅워터팩은 영양소 보존을 위해 쓰이는 약제 추출방식의 감압증류법에 의해 추출한 프랑스산 농축 과일성분 60%가 농축된 액상팩이다. 빌베리, 사탕수수, 오렌지, 레몬, 설탕단풍 등의 식물추출 원료와 섬유소, 탄수화물, 단백질, 수용성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세수를 하고 난 뒤 수건으로 닦고, 패팅워터택으로 다시 세안하면 된다. 세면대에 물을 4분의 1정도 채우고 농축 액상팩 한 뚜껑을 희석시킨 물로 30초간 세안후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말리면 된다.

블라이드 측은 “자연상태에서 건조하고 스킨 케어, 색조화장을 하면 흡수율과 밀착력이 올라가는 것을 느끼게 된다”며 “저자극 각질제거, 비타민 영양 공급 및 보습 지속, 피부 pH발란스 유지 기능이 뛰어나 토너와 로션 단계를 생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3~4일 패팅워터팩을 경험한 소비자들이 에스테틱에서 관리를 받은 듯한 보들보들한 피부 상태를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상큼 플러팅
  • 공중부양
  • 이강인, 누구와?
  • 다시 뭉친 BTS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