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던킨도너츠 `브루미즈 패키지` 외

  • 등록 2011-04-13 오전 10:34:42

    수정 2011-04-13 오전 10:34:42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는 어린이날을 맞아 삼지애니메이션의 인기 애니메이션 `부릉부릉! 브루미즈`의 캐릭터를 활용한 던킨 브루미즈
패키지를 15일 출시한다. 브루미즈 미니도넛 세트와 움직이는 브루미즈 캐릭터 박스, 브루미즈 캐릭터 박스에 캐릭터 가방을 더한 브루미즈 키즈 선물 세트 등 총 3가지를 선보인다.

`브루미즈 미니도넛 세트`는 귀여운 브루미즈 캐릭터 패키지에 미니글레이즈드, 미니슈가레이즈드, 다크미니링, 핑크미니링 4개 세트로 구성돼 있다.

`움직이는 브루미즈 캐릭터 박스`는 스피더(치타), 피티(판다) 등 동물 자동차 브루미즈 캐릭터가 그려진 패키지에 바퀴를 달아 실제 자동차처럼 움직일 수 있는 생동감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로형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바리안크림 필링의 미니보스톤 2개와 딸기 필링의 미니핑크하트 2개, 세로형 패키지는 먼치킨 10개로 구성했다.

또한 `움직이는 브루미즈 캐릭터 박스`에 브루미즈의 주인공인 스피더 모양의 가방을 더한 `브루미즈 키즈 선물 세트`도 선보인다. 도넛과 가방을 함께 선물할 수 있어 어린이날 아이들 선물로 제격이다.

◇ 애슐리, 가정식 파스타 패키지 2종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www.myashley.co.kr)가 애슐리의 대표 인기 메뉴인 파스타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애슐리 가정식 파스타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 애슐리 가정식 파스타 패키지 `비프 파스타`
전문 쉐프가 직접 만든 것과 같은 맛있는 애슐리 파스타를 집에서도 손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유기농 파스타면과 소스, 애슐리만의 노하우를 담은 파스타 레시피를 패키지로 선보인 것.

`애슐리 가정식 파스타 패키지`는 이태리 요리의 진수를 보여주는 정통 이태리 스타일의 토마토 파스타와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비프 파스타 등 총 2가지 종류의 소스로 구성했다.

애슐리의 토마토 파스타 소스는 이태리 요리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이태리산 토마토와 토마토 페이스트가 진하게 농축돼 있어 이태리 정통 토마토 파스타 스타일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깊고 풍부한 육즙의 맛을 즐기고 싶다면 애슐리 비프 파스타 소스를 추천한다. 다진 쇠고기에 양송이, 양파, 당근 등 각종 채소를 넣고 만들어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

애슐리는 가정식 파스타 패키지 2종 출시를 기념해 전국 102개 애슐리 매장에서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유기농 파스타면 1개와 파스타 소스 3개를 9900원에 판매하는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크리스피 크림 도넛, `프루티·크리미 칠러` 7종

크리스피 크림 도넛(www.krispykreme.com)이 비타민 가득한 과일의 상큼한 맛과 향을 담은 `프루티(Fruity) 칠러` 3종과 초콜릿과 커피의 강한 풍미와 시원함으로 봄의 나른함을 깨워 줄 `크리미(Creamy) 칠러` 4종을 출시한다.

칠러는 천연 과육을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들어 과일의 청량감과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올해는 상큼한 스트로베리, 피치, 레모네이드 칠러와 함께 커피·초콜릿·카라멜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프루티 칠러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 딸기로 만든 스트로베리 칠러와 수분 함량이 많은 복숭아 과육을 듬뿍 넣은 피치칠러, 레몬의 새콤달콤한 맛으로 갈증과 함께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레모네이드 칠러가 있다.

또 크리미 칠러는 크리스피만의 달콤함을 가득 담은 카라멜, 카라멜라떼, 초콜릿, 초콜릿라떼 칠러 등이 출시된다. 초콜릿 칠러와 카라멜 칠러는 진한 초콜릿, 카라멜 시럽을 사용하여 달콤하게 즐길 수 있고, 카라멜라떼 칠러와 초콜릿라떼 칠러는 각 칠러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해 커피를 시원하게 즐기고 싶을 때 제격이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칠러 출시를 기념해 20일까지 신제품 칠러를 500원 할인 판매하며, 칠러 판매 기간 동안 칠러와 도넛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칠러 콤보`를 4500~5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 쟈뎅, 편의점 전용 `홍삼라떼`

커피전문기업 쟈뎅(www.jardin.co.kr)은 나른해지고 피로감을 느끼기 쉬운 봄철을 맞아 몸에 좋은 국내산 홍삼 분말과 농축액이 함유된 편의점 전용 테이크아웃 원컵 음료제품 `홍삼라떼`를 출시했다.

`홍삼라떼`는 충남 금산에서 재배된 고품질의 홍삼 분말과 경북 풍기 지역의 홍삼 농축액이 함유돼 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웰빙 음료다. 특히 홍삼의 깊은 향과 부드러운 밀크의 맛이 조화를 이뤄 젊은 층도 누구나 홍삼에 대한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1회 분량의 스틱형 믹스가 컵 안에 들어있는 편의점 전용 '테이크아웃 원컵' 음료제품으로, 뜨거운 물만 부으면 언제 어디서나 테이크아웃으로 간편하게 맛 볼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깜찍 하트
  • '곰신' 김연아, 표정 3단계
  • 칸의 여신
  • 스트레칭 필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