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모델 '르세라핌' 발탁…시카고 피자 신제품 홍보부터

르세라핌 앞세워 다음달 3일 TV 광고 본편 공개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페퍼로니 시카고 피자 홍보 나서
  • 등록 2023-04-27 오전 9:11:11

    수정 2023-04-27 오전 9:11:11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는 K팝 걸그룹 ‘르세라핌’을 모델로 발탁하고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고 27일 밝혔다.

굽네 모델로 발탁된 K팝 걸그룹 르세라핌.(사진=굽네)


르세라핌은 지난해 5월 앨범 ‘피어리스(FEARLESS)’로 데뷔했다.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각오가 느껴지는 가사와 파워풀한 안무로 데뷔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굽네는 언제나 당당함을 잃지 않고 매 무대마다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이는 르세라핌의 모습이 굽네가 새롭게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굽네는 르세라핌 모델 발탁과 함께 시카고 피자 신제품 2종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와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를 선보이며 본격 마케팅에 돌입했다.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는 바삭한 블랙 딥디쉬 도우, 블랙 트러플 크림소스, 블랙 페퍼 스테이크로 풍미를 자아낸 제품이다. 토핑으로는 보코치니 치즈와 스테비아 토마토, 브로콜리를 올렸다.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는 짭조름한 페퍼로니에 5가지 치즈가 잘 어우러지는 제품이다.

굽네는 ‘르세라핌 인 시카고’ 광고를 통해 이번 신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이날 0시 굽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티저 광고를 공개했으며 광고 본편은 다음달 3일 TV와 굽네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 굽네는 온라인과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언제나 한발 앞서 트렌디한 무대를 선보이는 굽네의 새 얼굴 르세라핌과 함께 피자 시장에 강력한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과감한 도전을 이어나갈 굽네의 행보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고양이 닮은꼴...3단 표정
  • 아스팔트서 왜?
  • 한혜진 시계가?
  • 이런 모습 처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