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뱀포드’, 더현대서울에 첫 오프라인매장 열어

국내 첫 매장, 여의도 ‘더현대서울’ 백화점 2층 174m² 규모로 오픈
친환경 뷰티 및 의류·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스파 서비스 등 제공
레이블씨, 뱀포드 사업 필두로 뷰티·라이프스타일 사업 강화 계획
  • 등록 2021-02-25 오전 9:01:44

    수정 2021-02-25 오전 9:01:44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뷰티·라이프스타일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Label C)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의 첫 매장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더현대서울 2층에 문을 연 뱀포드 매장 전경(사진=삼성물산)
레이블씨는 깨끗한(Clean)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브랜드를 선별(레이블;Label)해 소개한다는 취지에서 이름을 지었다. 세계 주요 뷰티숍에서 판매하는 검증된 상품을 큐레이션해 소개하는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이다.

뱀포드는 밀레니얼 세대와 골드 시니어 세대가 공존하는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서울’ 백화점 2층에 174㎡(약 52평) 규모로 화장품, 의류, 잡화, 스파(SPA)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를 오픈했다.

뱀포드를 통해 바디케어·스킨케어 등 뷰티 상품과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의류 및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뵀다.

모든 뷰티·스파 상품은 천연·유기농 성분으로 제작됐고, 인증 절차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영국 유기농 인증기관 ‘토양협회’로부터 천연·유기농 인증을 획득했다.

뱀포드는 고급 친환경 천연 소재에 특화된 패션 상품 및 창립자 ‘레이디 캐롤 뱀포드’의 유기농 철학이 반영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판매한다.

또 유기농 스파 상품을 이용한 페이셜케어, 바디케어 서비스로 구성된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명상·사운드힐링 등 몸·마음·정신 건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별도로 마련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웰니스(Wellness) 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다.

이재홍 해외상품1사업부 그룹장은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뱀포드의 국내 첫 매장에서 상품 뿐 아니라 스파, 힐링 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뱀포드를 시작으로 클린 뷰티 브랜드 레이블씨의 브랜딩을 강화하고, 소비자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 전략을 펼쳐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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