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육아맘이 엄지척”…아토팜, ‘2023 화해 어워드’ 14관왕

베이비&임산부 카테고리 내서만 12개 부문 수상
‘3번 이상 1위’ 명예의전당에도 2개 제품 올려
  • 등록 2023-11-29 오전 10:10:28

    수정 2023-11-29 오전 10:10:28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인 아토팜이 ‘2023 화해 어워드’에서 14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전년도에 비해 두 배 이상의 성과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아토팜은 특히 이번 어워드에서 베이비&임산부 카테고리 내 총 1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임산부와 육아맘의 제품 만족도가 높다는 으미다. 수상 제품 중 선쿠션/팩트 부문 1위 ‘톡톡 페이셜 선팩트’와 임산부화장품 부문 1위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은 ‘2023 화해 명예의 전당’에도 선정돼 해당 카테고리 기준 최다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화해 명예의 전당’은 역대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카테고리 별 1위 수상 이력이 3회 이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 제품에 주어지는 영예다.

베이비&임산부 카테고리 내 수상 제품은 △MLE 크림(크림/젤 부문 1위) △MLE 로션(로션 부문 1위) △탑투토 워시(클렌저/워시 부문 1위) △톡톡 페이셜 선팩트 (선쿠션/팩트 부문 1위) △크림 마사지 오일(오일 부문 1위) △더마 수딩 파우더 (파우더 부문 1위) △키즈 프레쉬 2in1 샴푸 (샴푸 부문 1위)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 (임산부 화장품 부문 1위) 등이다.

크림/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아토팜의 대표 제품 ‘MLE 크림’은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해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클렌저/워시 부문 1위를 수상한 바디워시 ‘탑투토 워시’는 약산성 샴푸 겸용으로, 세정 후에도 pH 4.0~6.0의 건강한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상반기 자사 판매 데이터 기준 90초당 1개가 판매될 만큼 인기가 많다.

베이비&임산부 카테고리에서 3회 이상 1위에 선정돼 2023 화해 명예의 전당에 오른 ‘톡톡 페이셜 선팩트’는 아이들 스스로 쉽고 재밌게 바르는 팩트 타입의 선 제품이다. 100% 무기자차 성분이 적용돼 순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이외 임산부 튼살 크림으로 유명한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은 임신 전·후 발생하는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완화시켜주는 식약처 허가 기능성 크림이다. 피부 붉은 기 개선효과, 피부결 개선 효과, 피부 탄력 개선 효과, 피부 보습 개선 효과 등 4가지 임상 시험을 마쳤다.

아토팜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꿔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화해는 국내 2030여성 80%를 회원으로 보유한 뷰티 앱이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한 ‘화해 어워드’는 그 해 가장 주목받은 제품과 신제품을 발표하는 뷰티 시상식으로 사용자의 리뷰를 바탕으로 심사한다.

(사진=아토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