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STAR는 아티스트를 주제로 24시간 밀착 취재를 통해 공개되지 않은 사생활을 비롯 앨범/싱글/콘서트 준비 등의 과정을 살펴볼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팬들과 소통하는 느낌을 주기 위해 아티스트가 평소 잘 사용하는 SNS 포맷을 활용해 친근감을 더했다.
해당 콘텐츠는 로다픽쳐스 페이스북 페이지와 아티스트 SNS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오후 8시에 업데이트 된다. 첫 회 방영 이후 20만 뷰, 2만 명의 좋아요 등을 받으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로다픽쳐스는 지난해 12월 욜로족 인플루언서를 밀착취재하는 예능 콘텐츠 ‘욜로랜드(총 8부작)’를 통해 130만 뷰, 15만 좋아요를 기록하며 새로운 유형의 예능 콘텐츠 포맷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로다픽쳐스는 유럽 출신 PD들로 구성된 프로덕션이다. 국내를 넘어 다양한 언어권의 이용자를 포괄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