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CJ푸드빌은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콜드브루를 리뉴얼 출시하며 커피 메뉴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선보인 콜드브루 2종.(사진=CJ푸드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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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레쥬르는 지난 6월 ‘줄 서서 마시는 카페’ 카멜커피와 협업해 출시한 콜드브루 제품이 꾸준히 인기를 끌면서 이를 업그레이드한 ‘그랑드카페 콜드브루’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실제로 앞서 선보인 ‘뚜레쥬르 카멜 콜드브루(원액)’은 출시 이후 두 달간 매출이 기존 콜드브루 원액 제품의 매출과 비교해 전년 대비 70% 이상 늘어났다. 새로 선보인 콜드브루 제품명에 붙은 ‘그랑드카페’는 커피 본연의 향과 맛을 살려 빵과 잘 어울리는 뚜레쥬르만의 커피를 부르는 이름이다.
먼저 ‘그랑드카페 콜드브루’는 뚜레쥬르만의 전용 블렌딩 원두를 저온 고압 추출한 보틀 원액 타입의 커피다. 뚜레쥬르만의 커피 노하우로 브라질,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원두를 블렌딩해 은은한 산미와 부드러운 풍미를 살렸다. 여기에 ‘그랑드카페 콜드브루 디카페인’도 출시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
뚜레쥬르는 전문적인 커피 노하우를 토대로 지속적인 원두 품질 개선과 차별화를 통해 베이커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피 메뉴를 제공해오고 있다. 이번 그랑드카페 콜드브루 리뉴얼을 시작으로 소비자 선호도 및 커피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커피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커피가 잘 어울리는 가을을 맞아 뚜레쥬르에서 달콤한 베이커리와 함께 풍미 가득한 콜드브루의 여유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