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관광청은 ‘제2회 몰디브 어드벤처 페이스북 영상 콘텐츠’ 투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레드불과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이벤트는 올해로 2회째를 맞았다. 영상은 몰디브에서 다양하고 멋진 모험을 즐기는 현지인과 관광객들의 모습을 담았다. 몰디브관광청은 이번 이벤트로 몰디브에서 체험할 수 있는 스쿠버 다이빙, 섬 투어, 축제, 서핑, 스노클링 등의 수상 스포츠와 액티비티르르 통해 몰디브의 다채로운 모습과 단순한 휴양이 아닌 색다른 모습의 몰디브를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영상 콘텐츠 대회에 제출된 영상은 총 27편으로 출품 영상들은 몰디브 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동영상 부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투표는 ‘like’, ‘love’, ‘wow’ 등으로 표시되는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면 접수된다. 가장 많은 수의 “좋아요”를 받은 상위 10개의 동영상이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치게 될 예정이다. 대회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한화 약 860만원 상당(MVC 12만) 의 상금이 수여되고, 2등에게는 영상 제작을 할 수 있는 액션 카메라인 고프로히어로5(GoPro Hero5)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또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상위 10개의 비디오는 몰디브관광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식 게재되며 기타 온라인 채널 및 국제 여행 박람회 등을 통해서도 상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