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발품 말고 집닥해"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 등록 2019-03-04 오전 9:42:59

    수정 2019-03-04 오전 9:42:59

집닥 제공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중개 업체인 집닥은 서비스 홍보와 활성화를 위해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영상에서 집닥은 인테리어의 컨설팅 단계부터 시공업체 선정, 사후관리까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가능하다는 점을 담았다.

‘인테리어 어떡해? 집닥해!’로 현재 1%대인 온라인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시장을 10배 이상으로 지속 확장하겠다는 목표로 진행한다.

이날 첫 편인 ‘인테리어도 이제는 앱으로’ 편을 시작으로 현장 용어, 셀프 집꾸미기, 하자 보수 등 고객이 겪는 다양한 문제에 솔루션을 제시하는 콘셉트의 시리즈 영상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영상은 집닥 공식 유튜브 계정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집닥은 전국 500여 개의 인테리어 업체와 파트너스 관계를 맺고 월평균 거래액 100억원, 누적 견적 수 12만건, 누적 시공거래액 1800억원을 연이어 기록, 안심패키지(안심집닥맨, 안심품질재시공, 안심예치제, 안심A/S, 안심1:1전담제)를 제공하고 있다.

집닥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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