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인생은 이탈리안 크레마처럼’이라는 컨셉 하에 네스카페 크레마 전제품의 패키지 디자인과 맛을 개선하고 라인업을 확장했다.
리뉴얼된 네스카페 크레마는 패키지 디자인에 이탈리안 감성을 더해 심플하게 변경됐다. 제품 맛 또한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기존 제품의 신맛을 줄이고 깊은 로스팅에서 오는 바디감과 원두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개선했다.
특히 네스카페 크레마 카페라떼 베네치아는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최초의 카페스타일 카페라떼 제품이다. 원두커피의 맛에 풍부한 우유의 풍미와 브라운 슈가의 단맛을 더했다.
10개입·30개입·90개입 단위로 출시되며 오는 6월부터 전국 편의점 및 마트, 할인점과 온라인, 네스카페 온라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