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유아인과 신규 TV광고 캠페인 시작

‘인간 무신사’ 유아인의 영화같은 영상 비주얼
위트 있는 언어유희 카피로 브랜드 소개 및 이색 재미 선사
5월 2일까지 ‘브랜드 패션 다 무신사랑 해’ 프로모션 진행
  • 등록 2021-04-01 오전 10:28:50

    수정 2021-04-01 오전 10:28:50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무신사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유아인과 함께 새로운 TV 광고 ‘브랜드 패션은 다 무신사랑 해’를 공개하고, 입점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패션의 모든 것은 다 무신사랑 해’ 캠페인에 이은 새로운 광고다.

(사진=무신사)
무신사는 이번 광고에서 ‘브랜드 패션은 다 무신사랑 해’라는 메시지를 언어유희 카피로 재치 있게 풀어냈다. ‘너 없인 커버가 안돼, 커버낫도 무신사랑 해’, ‘내 심장 펑크났어, 인스턴트펑크도 무신사랑 해’, ‘절대 사랑 안 한다고? 디스이즈네버댓도 무신사랑 해’ 등 위트 있는 카피로 브랜드를 소개해 신선함을 더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커버낫, 인스턴트펑크, 디스이즈네버댓, 앤더슨벨, 인사일런스, 쿠어 등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한 6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또 지난해부터 무신사와 완벽한 호흡을 선보여 ‘인간 무신사’라는 애칭을 얻은 배우 유아인의 활약도 돋보인다. 마치 패션 화보를 보는 듯한 완벽한 스타일링과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표정 연기로 시선을 압도한다.

무신사는 상반기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브랜드 패션은 다 무신사랑’ 캠페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2일까지 4주 동안 총 64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매일매일 브랜드 특가’를 선뵌다.

무신사 스토어 인기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도 실시한다. 특가 제품은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오후 5시에 걸쳐 총 3회 공개되며, 특정 시간에는 에어팟 프로 등 인기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동시에 TV 광고 속 브랜드명을 맞히는 ‘무신사랑 스피드 퀴즈’도 진행한다. 무신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루에 한번 응모할 수 있고,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가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총 3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나이키 에어 조던1 하이 트래비스 스캇’, ‘뉴발란스 992 WTAPS’ 등 인기 한정판 스니커즈를 선물한다.

무신사의 신규 TV 광고는 오늘부터 유튜브로 공개되며, 5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줄 길게 선 김호중 공연장
  • 칸의 여신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