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계 워터펌프 시스템`은 `나노 미네랄 워터`와 `하이드로 모터`, 그리고 `하이드로 서큘레이터`로 구성된 수분케어 시스템이다.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고, 공급된 수분의 유지 및 순환을 원활하게 해 피부를 촉촉하고 깨끗하게 해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태평양은 라네즈 브랜드에 대해 체험 마케팅 연구분야의 최고 권위자인 슈미츠 교수와 공동으로 `Happy`라는 새로운 이미지를 도출해 냈으며 세계적인 향료회사 퍼메니쉬(Firmenich)와의 공동 작업을 통해 각 라인별로 서로 다른 향취를 개발했다.
또 일본 디자인업체와의 공동 작업을 통해 한 컵의 물을 담아 놓은 듯한 용기와 호수에 이는 작은 파문을 연상시키는 캡 등 순수하고 깨끗한 물에서 시작되는 느낌을 용기디자인에 담았다.
라네즈는 지난 94년 처음 출시된 태평양의 대표 브랜드로 지난 96년부터 연속 6년간 매출액 1000억원대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