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텐 워터는 ㈜소셜네트워크 캠퍼스텐의 청춘 브랜드 사업 일환으로 미니스톱과 함께 대한민국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청년 세대의 구매로 사회 기금을 조성해 사회에 다시 환원하는 것이 목적이다.
캠퍼스텐 워터는 2016년 4월 출시 당시 화제를 모으며 전국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판매됐다.
캠퍼스텐 워터는 천연 미네랄은 물론 칼슘과 마그네슘이 풍부한 가야산 지하 250미터 암반수를 사용해 부드러운 물맛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었다.
장학금은 성균관대학교를 통해 전달됐으며, 수혜 학생은 학교 내 기준에 의해 선정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