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발렌타인·로얄샬루트 등 추석 선물세트 선봬

한국 전통미 담은 패키지로 추석 선물세트로 출시
싱글몰트 입문자 겨냥 감각적 패키지 더 글렌리벳도 선봬
  • 등록 2023-09-20 오후 12:02:05

    수정 2023-09-20 오후 12:02:05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위스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페르노리카코리아 위스키 발렌타인 선물세트.(사진=페르노리카코리아)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높은 품질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 구성으로 기존 위스키 애호가뿐 아니라 최근 위스키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젊은 소비자들에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정교한 블렌딩 기술력과 차별화된 풍미가 돋보이는 고숙성 블렌디드 위스키에 한국 전통의 멋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의 패키지가 더해져 품격을 갖춘 선물로 선보인다. 또 개성 넘치는 싱글몰트 위스키, 그리고 하이볼로 즐길 수 있는 글라스가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모던 클래식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은 추석을 맞아 마스터즈부터 12년, 17년과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12년, 15년, 18년까지 총 6종의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먼저 국내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발렌타인 17년’은 네이비 컬러 바탕에 장수를 상징하는 소나무를 전면에 배치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패키지와 하드 케이스 등으로 품격 있는 선물로 활용하기 좋다. 또 오직 한국만을 위해 마스터 블렌더가 특별히 블렌딩한 제품인 ‘발렌타인 마스터즈’는 조각보 기법의 가리개 문양을 더한 패키지로 발렌타인 마스터즈 제품이 가진 한국적인 요소를 강조했다. ‘글렌버기 12년’, ‘글렌버기 15년’, ‘글렌버기 18년’ 등 글렌버기 증류소에서 탄생한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3종을 한국 고유의 미를 담은 패키지에 담았다.

‘로얄살루트’는 추석을 맞아 대표 라인업인 21년 제품들을 앞세웠다. 로얄살루트 21년 시그니처 블렌드,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등 대표 제품과 최근 출시한 리미티드 에디션 ‘로얄살루트 21년 조드푸르 폴로 에디션’까지 높은 소장가치를 지닌 제품들로 준비했다. 브랜드 최초의 몰트 블렌디드 위스키인 ‘로얄살루트 21년 몰트’는 전용 글라스와 아이스 메이커를 함께 구성한 스페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로얄살루트와 오랜 인연을 이어 온 스포츠 ‘폴로’를 모티브로 선보인 다섯 번째 폴로 컬렉션 ‘로얄살루트 21년 조드푸르 폴로 에디션’도 함께 선보인다.

오리지널 싱글몰트 ‘더 글렌리벳’은 모던한 컬러와 스타일리시한 아트워크의 조화가 돋보이는 추석 선물세트 패키지를 선보였다. 더 글렌리벳 12년과 파운더스 리저브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했으며 각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컬러의 패키지에 니트(Neat)나 온더락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기기 좋은 전용 텀블러 글라스를 구성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