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올해 서비스센터 37개로 확대

워크베이 345개 운용해 서비스 품질 개선
  • 등록 2019-01-30 오전 9:58:30

    수정 2019-01-30 오전 9:58:30

[이데일리 피용익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올해 10개의 서비스센터를 새로 만들어 총 37개의 서비스센터와 345개의 워크베이를 운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오는 3월까지 서울 강남과 인천·부산 등에 5개의 서비스센터를 확충하기로 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30일 이같은 내용을 담은 ‘2019년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 및 서비스 품질 강화 계획’을 발표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서비스센터 확충을 통해 고객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대기 시간을 단축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지난해 11월에는 PDI(출고 전 차량 점검)센터 내에 실내 보관동을 건립해 초기 품질 모니터링과 출고 전 차량 점검 및 업데이트 과정 등을 개선했다. 3만8000㎡ 면적의 보관동에는 차량 2000대를 실내에 보관할 수 있다.

서비스 정책과 프로그램도 강화한다. 다음달 중순부터 ‘온라인 서비스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온라인과 모바일에서도 손쉽게 차량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긴급상황 발생 시 재규어 랜드로버의 검증된 테크니션이 직접 출동해 문제를 해결해주는 서비스 모바일 정책도 오는 4월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서비스 테크니션의 역량 강화에도 지속적으로 투자를 이어간다.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에서 인증하는 최상위 등급의 ‘마스터 테크니션’을 꾸준히 양성해 전국의 모든 서비스센터에 배치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으며, 고급정비사 레벨인 L3, L4 수준의 테크니션 비중을 30%로 늘려 정비 숙련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고객 목소리를 충실히 반영한 더욱 편리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해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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