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조아 마이크로 사이트서 메이크업 배운다

푸짐한 경품 오픈 이벤트, 9월까지 열려
  • 등록 2011-09-05 오후 5:30:34

    수정 2011-09-05 오후 5:30:34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부르조아는 ‘잇츠 타임 포어 메이크오버(It’s time for a Makeover)’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고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마이크로 사이트는 부르조아 베스트 10 아이템을 통해 2011 FW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안하는 등 컬렉션 소개와 브랜드 히스토리, 메이크업 팁 등을 소개한다.

또 매회 이슈가 되고 있는 케이블 TV 뷰티쇼 '겟잇뷰티'의 30화 ‘FW 퀸카되기 대작전’ 편에 방송된 부르조아 메이크 오버 동영상도 함께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부르조아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영상 댓글 달기, 베스트 오브 베스트 찾기, 제품 사용후기 올리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9월 말까지 개최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르조아 마이크로 사이트(http://bourjoiskorea.com/makeove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깜찍 하트
  • '곰신' 김연아, 표정 3단계
  • 칸의 여신
  • 스트레칭 필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