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하수정기자] 현대택배는 차별화된 택배 브랜드 이미지 창출을 위해 인라인, 마라톤 등 스포츠와 관련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현대택배는 지난 28일 통일마라톤대회를 협찬한데 이어 다음달에는 MBC 미디어텍 인라인 마라톤 대회를 협찬키로 했다.
이에 앞서 현대택배는 상반기에 서울국제인라인마라톤대회에 공식스폰서로 참여, 8월에는 하나로통신 인라인 마라톤대회에도 협찬사로 참여했다.
회사측은 “ 택배가 일상생활속에 자리잡으면서 개인고객들의 비중이 날로 커지고 있다”며 “고객과 함께 호흡한다는 기업이미지를 살리기 위해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